스킨 추천

Tips 2021. 5. 7. 13:18

와.. 내가 원하던 스킨을 드디어 찾았다ㅜㅜ...

 

티스토리 스킨 공개

이전에 공개했던 수학 이야기 스킨을 바꿔서 2단으로 만들었다. 요즘은 1단 스킨이 대세지만 사이드바가 드러나 있는 2단 스킨도 나름 쓸모가 있다. 블로그에 수식을 자유롭게 쓰려고 스킨을 스

suhak.tistory.com

이미지 보다는 텍스트 위주로 보여줄 수 있는 스킨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 영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안타까워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찾았다!!

심지어 LaTex 구문까지 작성된다;;;

밑에는 유클리드 거리 유도 공식으로 테스트 해 본 결과다.

$ \lVert a -b \rVert = \sqrt{\sum\limits_{i=1}(a_i-b_i)^2} $

$ \qquad \ \ \ \  = \sqrt{\sum\limits_{i=1} (a_i^2 - 2a_ib_i + b_i^2)} $

$ \qquad \ \ \ \  = \sqrt{\sum\limits_{i=1} a_i^2 + \sum\limits_{i=1} b_i^2-2\sum\limits_{i=1} a_ib_i} $

$ \qquad \ \ \ \  = \sqrt{\lVert a \rVert ^2 + \lVert b \rVert ^2 - 2a^Tb} $

 

씐난다. 블로그 할 맛 나는구나~

admin